CONSIGMENT OF GROUP RESTAURANTS
위탁급식
고객 만족 체계
체계적인 내부 교육 시스템 적용을 통한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실현하고, 직원의 근무환경 개선 및 복지증진으로 근무만족도를 향상 시킵니다.
고객의 소리함 및 정기 설문조사
항시 고객의 의견을 수렴/반영 할 수 있도록 |
---|
SNS 실시간 소통 채널
Facebook, 카카오톡 채널 등을 운영 하여 |
---|
고객 요청 시 즉시 방문 상담
주기적인 방문 계획을 수립하고, 즉시 방문 요청 시 |
---|
서비스 교육 및 평가를 통한 고객 만족도 제고
본사의 교육 담당자 및 외부 초청 강사를 통해 |
---|
잔반 최소화를 통한 식재료비 환원
잔반 없는 날 지정 및 잔반 최소화 캠페인을 통해 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