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SIGMENT OF GROUP RESTAURANTS

위탁급식

고객 만족 체계

체계적인 내부 교육 시스템 적용을 통한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실현하고, 직원의 근무환경 개선 및 복지증진으로 근무만족도를 향상 시킵니다.

고객의 소리함 및 정기 설문조사

항시 고객의 의견을 수렴/반영 할 수 있도록
식당 내에 고객의 소리함을 배치하고 정기적인
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개선방향 적용

SNS 실시간 소통 채널

Facebook, 카카오톡 채널 등을 운영 하여
식당 운영관리 담당자가 고객의 의견을 즉시 수렴하고
즉시 응답할 수 있는 소통 채널 운영

고객 요청 시 즉시 방문 상담

주기적인 방문 계획을 수립하고, 즉시 방문 요청 시
신속히 예약 일정을 협의하여 직접 고객의 요구사항 및
의견 수렴 및 개선방안 강구

서비스 교육 및 평가를 통한 고객 만족도 제고

본사의 교육 담당자 및 외부 초청 강사를 통해
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고
자체 직원 평가를 실시(상/벌 제도 적용)

잔반 최소화를 통한 식재료비 환원

잔반 없는 날 지정 및 잔반 최소화 캠페인을 통해
잔반 절대 수치를 낮추고 적정 식재료 사용으로 절약된
식재료 예산을 식사 품질 개선에 환원